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뉴스.News

나체로 집에서 운동했다가 성희롱으로 경찰에 신고당해.news


보배드림 어느 유저가 겪었던 황당한 사연글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방금 경찰 왔다 갔습니다.


너무 어이없고 화나네요..


아내도 산후조리하러 애들데리고 다 친정갔고 오늘 쉬는날이라 집에서 나체 상태로  


집에서 기구로 근력운동을 했습니다.


원래 집에서 할떄는 땀나고 그래서 옷 안 입고 운동하는데요


몰랐는데 창문이 두뼘정도 열려져있었나봅니다.


앞건물 위층에서 아악..... 여자 비명소리가 나서 봤더니 저를 보고있더라고요.


이 미친년이 저를 경찰에 성희롱이라고 신고해서 방금 저희집에 왔습니다.


경찰관이 주의해달라고 하고 다시 갔습니다.


안보면 되지.. 대박 존내 못생견게.. 나참 어이가 없네요.


내집에서 내가 운동하는데.. 창문 두뼘도 아니에요 한뼘 반?  열려있는 그 작은 틈으로 지가 봐놓고... 성희롱이라니 .시ㅂ 이게 말이 됩니까?


미치것네..


역으로 제가 남의집 훔쳐본걸로 신고 될까요? 안되겠지만..이렇게라도 하고싶네요 어이없어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