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동영상.SWF

책상위의 로봇팔 40만원대 HEXBOT


여러가지로 활용가능한 로봇팔이 킥스타터에 올라왔네요


이렇게 체스말을 집어 게임을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아주 높은 정밀도 및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속도는 이것보다는 좀 느린데 좀 빨리 당긴거 같네요 






여러가지 다양한 모듈을 끼울수 있네요






컵을 집어 올리는 영상인데 


이 부분은 영상으로 봤을때는 공기압을 만드는 모터 소음이 


상당했습니다. 소음이 있지만 간단한 자동화 공정에 쓸수도 있겠단 생각도 들었네요. 







이렇게 그림을 그릴수도 있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착한편이긴 합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네요





헥스봇의 상세한 스펙입니다.





헥스봇끼리의 협업도 가능하네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 공기압을 이용하는 부분은

소음이 상당하긴 합니다

그래도 여러모로 신기한 장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