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사 한방으로 몸전체의 암을 제거하는 백신


스탠포드 대학의 로널드 레비 박사 (왼쪽)


마우스의 고형 종양에 미세한 양의 면역 자극제를 직접 주사하면 멀리 떨어진 치료되지 않은 전이를 포함한 동물의 모든 암의 흔적을 제거 할 수 있다고 스탠포드 대학 의과 대학의 연구진은 밝혔다.

이 접근법은 자발적으로 발생하는 암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암에 효과적이라고 연구 결과 밝혀냈다.

연구진은 소량의 약물을 국소 적으로 투여하면 신속하고 비교적 저렴한 암 치료제로 작용할 수있어 신체 면역 자극으로 종종 나타나는 부작용을 유발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

"우리가이 두 약물을 함께 사용하면 우리 몸 전체에 종양이 없어집니다."라고 종양학 교수 인 Ronald Levy 박사 는 말했다 "이 접근법은 종양 특이 적 면역 표적을 확인하는 필요성을 우회하고 면역 시스템의 도매 활성화 또는 환자의 면역 세포의 맞춤화를 필요로하지 않는다."

한 대리인은 이미 인간에서 사용하도록 승인되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무관 한 여러 임상 시험에서 인간의 사용에 대해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1 월에 림프종 환자의 치료 효과를 테스트하기위한 임상 실험이 시작되었습니다. 평가판에 대한 정보는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레비 (Levy)는 의학 전문 학교의 로버트 케이 (Robert K.)와 헬렌 케이 (Helen K. Summy) 교수를 지내며 과학 번역 의학 분야 1 월 31 일자로 발표 된이 연구의 수석 저자이다 Idit Sagiv-Barfi 박사 (PhD)의 수석 강사입니다 .

'놀랍고 몸 전체에 미치는 영향'

레비 (Levy)  암 면역 요법 분야의 선구자 로서 연구가들은 암과 싸우기 위해 면역계를 이용하려고한다. 그의 실험실에서의 연구는 사람에서 항암 치료제로 사용하도록 승인 된 최초의 단일 클론 항체 중 하나 인 리툭시 맵 (rituximab)의 개발로 이어진다.

일부 면역 요법은 신체의 면역 체계를 자극하는 데 의존합니다. 다른 이들은 면역 세포의 항암 활성을 제한하는 자연 발생 검사 점을 대상으로합니다. 어떤 종류의 백혈병 및 림프종을 치료하기 위해 최근 승인 된 CAR T 세포 요법과 같은 환자들은 환자의 면역 세포를 체내에서 제거하고 종양 세포를 공격하기 위해 유전 공학적으로 조작해야합니다. 이러한 접근법 중 많은 부분이 성공적 이었지만 처리하기 어려운 부작용부터 고비용의 긴 준비 또는 치료 시간에 이르기까지 각각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면역 요법의 진보는 의학 실무를 변화시키고있다"고 Levy는 말했다. "우리의 접근법은 종양 자체 내에서만 면역 세포를 자극하기 위해 아주 적은 양의 두 가지 약제를 한 번만 사용합니다. 생쥐에서 우리는 동물 전체에 종양을 제거하는 것을 포함하여 놀라운 전신 효과를 보았습니다. "

암은 종종 면역 체계와 관련하여 이상한 종류의 림프 (limbo)에 존재합니다. T 세포와 같은 면역 세포는 종종 암세포에 존재하는 비정상적인 단백질을 인식하고 종양을 공격하기 위해 침투합니다. 그러나 종양이 자라면서 T 세포의 활동을 억제하는 방법을 고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Levy의 방법은 종양 부위에 직접 2 종의 약제를 주입하여 암 특이 적 T 세포를 다시 활성화시키는 작용을합니다. (마이크로 그램은 1 백만 분의 1 그램입니다). 하나는 CpG 올리고 뉴클레오타이드라고 불리는 DNA의 짧은 스트레치로 다른 근처의 면역 ​​세포와 작용하여 T 세포 표면의 OX40이라는 활성화 수용체의 발현을 증폭시킵니다. 다른 하나는 OX40에 결합하는 항체로 T 세포를 활성화시켜 암 세포에 대한 전하를 유도합니다. 두 가지 약제가 종양에 직접 주입되기 때문에 침투 한 T 세포 만 활성화됩니다. 사실상,이 T 세포는 암 특이 적 단백질 만 인식 할 수 있도록 신체에 의해 사전 검사 (prescreened)됩니다.

암을 파괴하는 레인저스

이 종양 특이성의 활성화 된 T 세포 중 일부는 원래 종양을 떠나 몸 전체의 다른 동일한 종양을 찾아 파괴합니다.

이 접근법은 실험실 마우스에서 몸에있는 두 곳의 부위에 이식 된 마우스 림프종 종양을 가지고 놀랍도록 잘 작동했습니다. 두 가지 약제로 하나의 종양 부위를 주사하면 치료 된 종양뿐만 아니라 치료되지 않은 종양도 퇴행했다. 이 방법으로 90 마리 중 87 마리가 암을 치료 받았습니다. 3 마리의 생쥐에서 암이 재발 했음에도 불구하고, 종양은 2 차 치료 후에 다시 퇴행했다. 연구팀은 유방암, 결장암 및 흑색 종 종양이있는 마우스에서 유사한 결과를 보았다.

"우리가 잠재적으로 치료할 수있는 종양의 종류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Sagiv-Barfi는 두 종류의 종양을 생쥐에 이식하여 T 세포의 특이성을 탐구했다. 
그녀는 두 곳에서 동일한 림프종 암 세포를 이식했으며 세 번째 위치에 대장 암 세포주를 이식했습니다. 림프종 부위 중 하나의 치료는 림프종 종양의 퇴행을 일으켰지 만 대장 암 세포의 성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유방암을 자발적으로 발달 시키도록 유방암을 조제한 마우스는 10 마리 모두 유방암 치료제에 반응했다. 
연구팀은 최초의 종양 치료로 미래의 종양 발생을 예방하고 동물의 수명을 현저하게 늘렸다 고 연구진은 밝혔다.

"이것은 매우 목표가 된 접근 방식이다"라고 Levy는 말했다. "치료 된 부위가 표시하는 단백질 표적을 공유하는 종양 만 영향을받습니다. 우리는 T 세포가 인식 할 수있는 단백질을 정확하게 밝힐 필요없이 특정 표적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

현재 임상 시험은 저 등급 림프종 환자 약 15 명을 모집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공한다면, 레비는 치료가 많은 종양 유형에 유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임상의가 밝혀지지 않은 전이 또는 느린 암세포로 인한 재발을 예방하기위한 방법으로 암을 수술 적으로 제거하기 전에 인간의 고형 종양에 두 가지 약제를 주입하거나 미래의 종양 발생을 저지하기위한 미래를 계획하고있다 BRCA1과 2 같은 유전 적 돌연변이로 인해

레비 교수는 "면역 체계가 침투 한 한 종양의 유형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연구는 스탠포드 의학이 정밀 건강에 초점을 둔 사례 중 하나입니다 . 그 목적은 건강 상태의 질병을 예상하고 예방하며 질병에 걸린 질병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료하는 것입니다.

출처 : https://med.stanford.edu/news/all-news/2018/01/cancer-vaccine-eliminates-tumors-in-mice.html